안녕하세요 로서울입니다.
우선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전산상의 문제로 실제 품절인 제품이 구매가 가능한 상태였던 것으로 확인되어 조취를 취한 상태입니다.
해당 문제로 불편을 드리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제품을 구매 후 일방적인 취소 문자를 받고 구매 가능하다는 상담 안내를 받은 후 다른 상품을 구매 했는데 또 일방적인 취소 문자를 받았습니다. 반복적으로 일방적인 주문취소를 당하니 좀 당황스럽고 불쾌합니다
혹시, 적립금 사용이 아닌 정상지불 구매자 먼저 상품을 보내시나요? 그렇지 않고 구매가능하단 상담통화 후 바로 구매했는데 취소 처리가 되나요?
적립금도 즉시 돌려줘야 다른 상품을 구매할텐데 늦은 처리로 불편함을 많이 느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