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Back
Title

품절 취소

Posted by Roh seoul / 2023-11-2388

Date 2023-11-23

View 88

Rate 0점  

Recommend Recommend this

Message

안녕하세요 로서울입니다.

우선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전산상의 문제로 실제 품절인 제품이 구매가 가능한 상태였던 것으로 확인되어 조취를 취한 상태입니다.

해당 문제로 불편을 드리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제품을 구매 후 일방적인 취소 문자를 받고 구매 가능하다는 상담 안내를 받은 후 다른 상품을 구매 했는데 또 일방적인 취소 문자를 받았습니다. 반복적으로 일방적인 주문취소를 당하니 좀 당황스럽고 불쾌합니다 

혹시, 적립금 사용이 아닌 정상지불 구매자 먼저 상품을 보내시나요? 그렇지 않고 구매가능하단 상담통화 후 바로 구매했는데 취소 처리가 되나요?

적립금도 즉시 돌려줘야 다른 상품을 구매할텐데 늦은 처리로 불편함을 많이 느낍니다 


Attach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