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Back
Title

제품 하자 AS 문의

Posted by hyojj7202 / 2023-10-1567

Date 2023-10-15

View 67

Rate 0점  

Recommend Recommend this

Message


안녕하세요 참다참다 문의남겨요

W컨셉에서 9/26 pulpy hobo bag 구매했고, 추석연휴 이후인 10/4에 제품 받았습니다. 처음 제품 개봉한 날이 10/6이구요 


출근해서 가방 걸려있는걸 보니 제품에 하자가 있어 w컨셉에 문의남겼고 이미 택 제거하여 교환은 어렵고 as만 가능하다고 답변 받았습니다. 


그런데 뭐 as하면 제품이 완벽하게 고쳐지는건지 제품을 어디로 보내야하는지, 소요 기간은 얼마인지 안내도 없고 

사진만 봐도 사용중 스크래치가 아닌 제품 하자인데 사과 한마디 없는게 어이가 없습니다. 


1-2만원 하는 가방 산것고아니고 어엿한 한 브랜드의 가방을 구매한건데 하자 제품받고 소비자가 이렇게 쩔쩔 매야하나요? 


제품 하자에대한 인정과 제대로 된 안내 부탁드려요 

Attachment IMG_3967.png , IMG_3968.png , IMG_3969.jpeg